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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OLLABORATION.

COLLABORATION.

Thyren
Brand Concept.

티렌의 지난 시즌은 소비자와 크게 3가지 채널로
소통하였고, 아티스트와의 콜라보레이션으로 티렌의
정체성이 담긴 제품 라인을
생산하였다. 해외 촬영을
통한 감도있고 고급스러운 비주얼 제작, 매거진 화보와
셀럽 협찬으로 제품의 판촉을 유도하는
마케팅 활동을
진행하였으나, 모든것을 대표할 수 있는 메인 슬로건의
부재로 각각의 채널이 하나로 통합되지 못하여
아쉬움이 남았다.

티렌의 2016 fw는 티렌의 정체성과 컨셉을 담은
슬로건인 ‘find your renaissance’ 르네상스는 흔히
유럽의 문화가 부흥했던
시기 뿐 아니라, 건축양식,
태도, 패션, 예술 모든것을 일컷는다. 이런 르네상스를
키워드로 시즌 비주얼 뿐 아니라 모델과 콜라보레이션,
로케이션 장소 컨텐츠 등 다양한 채널에서 티렌만의
오리지널리티와 아이덴티티를 보여준다.

Estella
Boersma.

Model.

네덜란드 출신의 모델 ESTELLA BOERSMA를
뮤즈로 티렌이 가지고 있는 young함과 feminine을
보여준다. 소녀같은 순수한 마스크를 갖고 있지만,
천진난만하고 유쾌한 이미지를 갖고 있는 모델
ESTELLA BOERSMA는 실제 그림그리기를 좋아
하고 드로잉 실력 또한 출중할 정도로 아트와 패션에
관심이 많다.

Berlin.

Location.

유럽 뿐 아니라 전세계적으로 가장 트렌디한 도시를 꼽히는 베를린 도시 곳곳에 꽃 가게가 널려있을 정도로 꽃에 대한 관심이 많고 패션과 문화, 아티스트 들의성지다 티렌이 가지고 있는 키워드인 FLORAL과 ART를 표현하기에 적합한 로케이션 선정.

Abang.

Illustrator.

예술과 문화의 새로운 성지로 떠오르는 베를린 출신 작가와의 콜라보레이션 진행. 일러스트레이터 ‘abang’ 은 오랜시간 베를린에서 지냈을 정도로 그곳에서 많은 영감을 받은 주목받고 있는 국내
신진 아티스트다.
유쾌, 낭만적인작품세계를 갖고 있는 그녀를 통해 티렌의 로멘틱을 표현한다.

Visual
Concept.

Concept.

티렌 고유의 여성스럽고 모던한 비주얼에 시즌
트랜드인 레트로무드와 스트릿무드를 믹스 아티
스틱한 라이프스타일을 살고 있는 티렌만의
여성상을 비주얼로 표현.

Contents.

오랜 전통을 갖고 있는 샵들이 많은 파리나 런던과
달리 베를린은 유럽 안에서도 가장 빠르게 새로운
문화를 흡수하고 또 배출하는 곳이다.
이런 베를린
에서 가장 주목받고 있는 디저트 가게나 편집샵,
꽃집들을 소개한다. 텔레비전 탑이나, 베를린 장벽
같은 흔한 여행지가 아닌
소녀적인 감성의 티렌
소비자를 위한 베를린 road map.

  • Table Wear Flower.

  • Berlin Street.

  • Triumphal Arch.

  • Bikini Berlin.

Copyright

LOTTE GFR
NICE CLAUP